먼지 필터가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지 않으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품은 "필터 확인", 그랑데 건조기는 "nC"로 에러가 표시됩니다.
도어를 열어서 먼지 필터가 끼워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먼지 필터가 끼워져 있다면 필터를 열어서 안쪽에 자석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자석이 없으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동작 버튼을 눌러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열교환기 보호 덮개(열교환기 필터)가 정상적으로 조립되어 있지 않거나
제습키트를 사용시 일반 건조코스로 변경하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 건조기는 "열교환기 보호 덮개 확인", 그랑데AI건조기는
"열교환기 내부 커버 확인" 이라고 표시되고 그랑데 건조기는 "nc2"로 표시됩니다.
열교환기의 양쪽 잠금 장치가 잘 잠가져 있는지 확인하고 열교환기 보호 덮개를 잘 닫아주세요.
제습 키트를 끼워서 사용하시는 전용 코스인 "공간제습" 코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건조코스로 변경해서 동작시 해당 메세지가 발생하며 정상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제습키트를 끼운 후 "공간제습"코스를 이용 시 제습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앞면 커버를 열고 사용하세요.
동작버튼을 눌러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삼성건조기, 삼성건조기에러, 삼성건조기열교환기관리, 삼성건조기필터관리, 삼성건조기수리, 삼성건조기사용법
대표상담전화
간편상담신청
간편상담 신청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받으세요